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입장권 3000매 구매 약정
상태바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입장권 3000매 구매 약정
  • 김주연 기자
  • 승인 2020.03.12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케이앤바이오, 진생바이오, 함양일반건설협회 입장권 구매 약정식 가져
▲ 경상남도청
[서프라이즈뉴스]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12일 ㈜케이앤바이오, ㈜진생바이오농업회사법인, 함양군일반건설협회와 예매입장권 구매 약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케이앤바이오 등 3개 업체 대표는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예매 입장권 3,000매 구매를 약정했다.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 사무실에서 진행된 이날 약정식에는 장순천 엑스포사무처장, ㈜케이앤바이오 백승한 대표, ㈜진생바이오농업회사법인 정종복 대표, 함양군일반건설협회 임길주 회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백승한 ㈜케이앤바이오 대표는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세계인 모두가 건강한 삶을 누리고 지역사회가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엑스포 산업교류관 참가를 비롯해 엑스포의 홍보에도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

정종복 ㈜진생바이오농업회사법인 대표는 “올해 산삼항노화엑스포가 함양에서 개최되어 우리 산삼·항노화 관련 업체들이 큰 자부심을 갖게 됐다”며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또한, 임길주 함양군일반건설협회 회장은 “우리 협회에 소속되어 있는 25개 회원사 네트워크를 활용해 엑스포 홍보는 물론 관람객 유치에 적극 돕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장순천 사무처장은 “지역 산업을 선도하는 우리 업체·단체들의 엑스포 관람에 적극적인 동참은 엑스포의 성공개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빈틈없는 엑스포 준비와 개최를 통해 우리 경남이 산삼과 항노화산업의 메카로서 초석을 다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