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대구 결식우려아동에 요기요 식사쿠폰 지원
상태바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대구 결식우려아동에 요기요 식사쿠폰 지원
  • 김주연 기자
  • 승인 2020.03.12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결식 우려 어린이·청소년 5천명 대상 총 1억원의 요기요 식사 쿠폰 지원
▲ 대구광역시청
[서프라이즈뉴스]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 배달통, 푸드플라이를 서비스하고 있는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가 코로나19 확산으로 더욱 어려움을 겪는 지역의 결식 우려 어린이·청소년 5천명에게 요기요 식사쿠폰 1억원을 지원한다.

이번 지원은 대구시와 구.군, 사회적기업인 아름다운 가게와 협업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며 지역 내 코로나 19 확산으로 개학이 연기되어 끼니 해결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식사 쿠폰으로 지급된다.

쿠폰은 오는 16일부터 결식 우려 어린이·청소년들의 부모님이나 어린이·청소년들에게 직접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통해 1인당 2매씩 전달될 예정이며 요기요 앱 내 입점한 대구지역 내 음식점에서 주문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는 지난 2017년부터 따뜻한 한끼가 필요한 아이들에게 도시락 기부와 임직원 자원봉사 등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왔다.

또한, 코로나 19 확산 예방을 위해 자사의 모든 서비스에 비대면 배달을 권장하는 ‘안전배달 기능’을 추가해 제공 중이다.

강신봉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대표는 “작은 도움이지만 따뜻한 한 끼가 필요한 아이들이 맛있는 식사로 위로 받기를 바란다”며 “코로나19가 더 이상 확산되지 않도록 회사차원에서도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