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 방지’취약계층에 마스크 1만장 지원
상태바
‘코로나19 확산 방지’취약계층에 마스크 1만장 지원
  • 김경남 기자
  • 승인 2020.03.11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감염 위험에 처한 취약계층 지원 및 질병 예방 위한 나눔 실천
▲ ‘코로나19 확산 방지’취약계층에 마스크 1만장 지원
[서프라이즈뉴스] 서울시는 오는 12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서울몰과 함께 보건용 마스크 1만 장을 서울시 취약계층 시민에게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울몰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하는 보건용 마스크 1만 장을 3월 13일에 서울시에 기부를 할 예정이다.

기부된 마스크는 서울광역푸드뱅크센터를 통해 서울시 장애인 사회복지시설 및 마스크 구매가 어려운 독거노인, 저소득가정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서울몰의 기부는 전국적으로 코로나19가 급속도로 확산되는 가운데 마스크 품귀현상으로 구매가 어려운 취약계층의 감염 예방은 물론, 경제적 지원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신용산 서울몰 대표는 “최근 코로나19의 전국적인 확산에 따라 마스크 기부의 필요성을 느꼈다, 어려운 상황에 처한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자 기부를 결심했다”며 이번 기부를 계기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영태 서울시 지역돌봄복지과장은 “코로나19 확산 속에서 어려움을 겪는 시기에 기부를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서울시는 코로나19 종식 시기까지 취약계층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