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1동 주민자치센터 강사 간담회 개최
상태바
신곡1동 주민자치센터 강사 간담회 개최
  • 김준철 기자
  • 승인 2019.11.18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 신곡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4일 행정복지센터 3층 다목적실에서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운영 활성화 방안과 프로그램 운영의 노하우 및 아이디어를 논하기 위한 강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강사 간담회는 신곡1동장 및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강사 32명과 주민자치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간담회 의견 수렴결과와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만족도 조사 결과를 공유하고 프로그램 운영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를 통해 주민자치센터의 시설 확충과 아동반 프로그램의 집중력 유지 시간을 고려한 수업시간 조정 및 연령을 고려한 분반 등이 건의됐으며 다양한 개선방안 제시를 통해 더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한 뜻깊은 자리가 됐다.

김만진 신곡1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오늘 나온 다양한 의견과 건의사항을 주민자치센터 운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신곡1동 주민들이 보다 나은 문화적 혜택과 편익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희수 신곡1동장은 “지난 7일 개최한 주민자치센터 작품 전시 및 발표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도록 힘써 준 강사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프로그램 활성화와 효율적 운영을 위해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