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호원2동 자매결연지 고성군 죽왕면 방문
상태바
의정부시 호원2동 자매결연지 고성군 죽왕면 방문
  • 김준철 기자
  • 승인 2019.11.14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 호원2동은 지난 13일 자매결연지인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을 방문해 도농교류 활성화 방안 등을 논의하기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2013년부터 자매결연을 체결한 호원2동과 고성군 죽왕면은 매년 활발한 교류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호원2동 주민자치위원과 직원 등 20여명은 죽왕면을 방문해 간담회를 통해 도농교류 활성화 방안, 상호 이해 증진 및 친선도모 방안 등 다양한 분야의 교류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으며 한 해 동안 죽왕면 주민자치위원회의 활동을 영상으로 시청하면서 주민자치센터의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간담회가 끝난 뒤에는 죽왕면 주민자치위원회의 안내로 얼마 전 공사를 마치고 새로 개장한 고성군의 주요 관광명소인 고성 통일전망타워를 관람하며 죽왕면을 더 알아가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어은숙 죽왕면장은 “먼 거리에도 불구하고 죽왕면을 방문해 주신 호원2동 직원 및 주민자치위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양 지역의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안종성 호원2동장은 “죽왕면 직원들과 주민자치위원분들의 환대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간 지속적인 상호교류를 통해 주민자치위원회 간 우정을 돈독히 함은 물론, 지역주민생활 향상에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