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고촌도서관, 9월 독서의 달 맞이 프로그램 풍성
상태바
김포시 고촌도서관, 9월 독서의 달 맞이 프로그램 풍성
  • 이성선 기자
  • 승인 2019.08.22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 고촌도서관은 오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저자초청강연, 체험행사, 샌드아트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먼저, 9월 2일 부모교육의 멘토 ‘임영주’ 박사를 초청해 ‘책으로 키우는 내 아이’를 주제로 부모 특강을 진행한다.

임영주 박사는 ‘하루 5분 엄마의 말습관’, ‘버럭엄마 우아하게 아이 키우기’,‘우리 아이를 위한 자존감 수업’등 육아 분야 도서에서 많은 베스트셀러 저자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와 함께 영어권 나라로의 이색적인 여행 이야기를 들려주는 ‘이유있는 여행’, 자녀들에게 영어그림책 지도를 고민하는 부모를 위한 ‘영어그림책, 어렵지 않아요’, ‘영어동화구연’ 등 다각적인 영어 특성화 강좌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고촌도서관은 청소년을 위해 ‘케이-팝으로 배우는 영어’ 프로그램을 비롯해 영어로 진행하는 그림책 독후활동 ‘그림으로 말하는 영어’, 동화구연 전문가가 들려주는 ‘동화구연 및 동극’, ‘보고 듣고 만져보는 동화이야기’ 전래동화 샌드아트 공연 등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그 외에도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고촌도서관 최고의 책을 뽑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 와 ‘아빠, 우리 고래 잡을까?’ 원화아트 프린트도 전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