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가 기가막혀… 고양시청 자전거동호회 2019고양국제꽃박람회 홍보 나서
상태바
홍보가 기가막혀… 고양시청 자전거동호회 2019고양국제꽃박람회 홍보 나서
  • 정명달 기자
  • 승인 2019.04.21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석이조 이색홍보 ‘두 바퀴 홍보, 효과도 두 배, 건강도 두 배 ‘

고양국제꽃박람회 이색 홍보에 나선 고양시청자전거 동호회/서프라이즈뉴스 정명달 기자
고양국제꽃박람회 이색 홍보에 나선 고양시청자전거 동호회/서프라이즈뉴스 정명달 기자
고양시 공무원들로 구성된 자전거 동호회(회장 명재성)회원 20여명이 지난 21일 “고양국제꽃박람회와 고양시를 홍보”하기 위해 경기도 가평까지 자전거 대장정을 실시했다.

자전거 동호회는 지난 21일 이른 새벽 고양시를 출발해 경기도 가평까지 150km를 고양국제꽃박람회를 알리는 어깨띠를 착용하고 자전거 페달을 밟았으며, 각 지역 주민과 상춘객들에게 전단지등을 배포하며 꽃박람회와 고양시를 홍보했다.

회원 이시연 일산서구 보건행정과장은 “동료직원들과 힘든 여정 속에 동료직원 간 서로를 격려하고 고양시 홍보에도 최선을 다했다고 말하고 고양시국제꽃박람회가 성공적인 박람회로 거듭나기를 기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명재성 회장은 “미래 친환경 교통수단인 자전거를 이용해 건강도 다지고 고양 국제꽃박람회와 고양시도 알리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뒀다”고 말했다.

이번 4.26~ 5.12일까지 열리는 꽃 박람회는 일산호수공원 전시장과 원당동에 위치한 화훼단지에서 열리는 첫 박람회인 만큼 기대 또한 크다.

특히 원당 화훼단지에서는 화훼 농장 견학과 체험을 동시에 진행해 오감이만족하는 힐링의 명소가 될 전망이다.

한편 고양시청 자전거 동호회는 앞으로도 틈틈이 체력을 연마하여 올 가을에는 제주도 둘레길 일주를 통해 고양시를 알리기 위한 홍보순회를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