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인 의원, 2018 서울시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수상
상태바
이정인 의원, 2018 서울시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수상
  • 정명달 기자
  • 승인 2019.03.20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카로운 문제 지적과 합리적 대안 제시 등 인정 받아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이정인 의원은 지난 19일 의원회관 제1대회의실에서 ‘2018 서울시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에 선정되어 수상했다.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은 주요현안에 대한 구체적 질의와 제도개선, 사회적 이슈 지적, 정책감사를 통한 대안 제시를 통해 서울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의원을 시사뉴스·수도권일보가 선정한다.

이정인 의원은 지난 행정사무감사에서 비효율적인 ‘보육서비스지원센터’를 보육 연구·개발 기능을 강화한 역할로의 재정비 주문했으며, ‘요보호아동 생활시설’에 대한 서울시의 무관심과 무책임을 질타하고, 서울시민의 정신건강 서비스 질 향상과 공공성 확보를 위해 자치구 ‘정신건강복지센터’ 기능 정상화와 종사자들의 처우개선의 필요성을 제시하였으며, ‘시립어린이병원’ 정신건강의학과의 신규진료 대기적체 문제를 질책하며 치료관행 개선과 획기적 방안마련을 요구했다.

이정인 의원은 수상소감으로 “이 상은 더 잘 하라는 시민들의 격려로 여긴다”고 말하며, “앞으로 서울시의 보건복지정책에 대해 시민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체감할 수 있을 만큼 심도 있는 현안분석과 건설적인 대안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항상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정책에 제대로 반영될 수 있도록 더욱 부지런히 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