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희공원 ‘치유 숲’으로 힐링하러 오셔요
상태바
연희공원 ‘치유 숲’으로 힐링하러 오셔요
  • 김경남 기자
  • 승인 2019.04.04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연희공원 산림치유 무료 프로그램 본격 운영

인천시 계양공원사업소는 연희공원 치유 숲에서 진행되는 산림치유 프로그램을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연희공원 치유의 숲’은 소나무, 메타세콰이어, 자작나무, 단풍나무 등 다양한 숲길과 주변 논습지의 자연경관이 어우러져 잘 보존된 1.6㎞ 숲길로 일상에 지친 시민들이 자연에서 치유 받을 수 있는 힐링 공간이다.

이 프로그램은 2일부터 10월 31일까지 연희공원 치유 숲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매주 화요일~토요일, 매일 10시부터 오후 12시,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 산림치유지도사와 함께 숲길걷기, 맨발걷기, 오감체험, 명상, 숲 놀이, 아로마 손맛사지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산림치유 프로그램 체험활동을 통해 정신적육체적 치유의 시간을 갖는다.

모집인원은 각 반별 15명이며 요일별 참여대상에 따라 특화된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산림치유 프로그램 참여는 인천광역시 홈페이지 온라인예약 시스템과 연동된 네이버 예약 파트너 센터를 통해 사전예약 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연희공원 산림치유센타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시 계양공원사업소장은 "연희공원의 다양한 산림환경을 활용한 맞춤형 프로그램 제공으로 바쁜 일상에 지친 많은 시민들이 멀리 가지 않고도 정신적·육체적 건강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시민의 건강과 행복지수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