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의회, 주요시설 현장방문 현안 점검
상태바
계양구의회, 주요시설 현장방문 현안 점검
  • 김경남 기자
  • 승인 2019.10.19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양구의회 자치도시위원회 현장점검/서프라이즈뉴스 김주연 기자
계양구의회 자치도시위원회 현장점검/서프라이즈뉴스 김주연 기자
인천광역시 계양구의회(의장 윤 환)는 제217회 임시회 기간 중 주요업무 보고 및 공유재산 관리 계획안 심의안건 처리를 위한 현장점검 등 각 상임위원회별 현장중심 의정활동을 펼쳤다.

먼저, 자치도시위원회(조성환 위원장) 위원들은 계양산박물관, 계양2동 작은도서관, 갈현체육공원, 계양산 무장애숲길 현장을 방문하여 사업 추진현황과 문제점 등을 점검하고 “그동안 공사 지연 및 민원으로 인하여 진통을 겪어온 사업이니만큼 사업완료 시까지 민원발생의 소지가 없도록 공사 감독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주문했다.

또한, 기획주민복지위원회(민윤홍 위원장) 위원들은 공유재산 관리 계획안 심의 안건인 청소년문화의 집, 서운산업단지 내 구립어린이집, 계양2동 실내체육시설, 계양 유소년 축구전용구장 신축예정지를 방문하여 “취득예정인 공유재산 취득 분은 구민의 생활과 체육 인프라 확충을 위하여 추진하는 사업인 만큼 현장방문을 통해 계획단계에서부터 사업의 타당성, 시기적 적정성 등을 면밀히 점검하여 공유재산 심의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현장방문은 관내 주요사업장, 및 지역현안 등을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에 필요한 자료를 수집하고자 마련하였으며, 수집된 자료는 의정활동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