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립청소년 합창단 및 교향악단 신규단원 모집
상태바
노원구립청소년 합창단 및 교향악단 신규단원 모집
  • 정명달 기자
  • 승인 2019.02.1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까지 구립청소년합창단 소프라노, 메조소프라노, 알토 부문 모집

서울 노원구는 구립청소년합창단과 구립청소년교향악단에서 활동할 신규 단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구립청소년합창단은 13일까지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대상은 노원구에 거주하는 2019학년도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다. 모집 분야는 소프라노 메조소프라노 알토 등이다.

실기 심사는 자유곡 1곡을 외워 부르기로 평가한다. 또 악보를 신청자에게 나눠줘 리듬치기와 다장조 계명창도 심사에 반영한다. 심사는 16일 오전 10시 노원문화예술회관 2층 다목적룸에서 진행된다.

구립청소년교향악단은 20일까지 노원구에 거주하는 2019학년도 초등학교 5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생을 대상으로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현악기 목관악기 금관악기 타악기 등이다.

실기 심사는 23일 오후 3시 노원문화예술회관 3층 교향악단 연습실에서 진행된다. 심사는 콘체르토와 소나타 등 독주곡 연주 실력을 평가한다.

모집인원은 각 00명이며 접수는 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합격자는 18일과 25일에 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립단원으로 선발되면 정기 공연과 수시 공연에 참여하게 되며 공연에 따른 봉사활동 확인서도 발급받을 수 있다.

오승록 구청장은 “구립청소년합창단과 교향악단은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활동을 지원하는 등 청소년들의 문화욕구 충족은 물론 지역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열정과 실력을 겸비한 지역 내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