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학교 혁신에서 지역교육공동체 혁신으로, 양평 지역교육협의회 소위원회 개최
상태바
양평군, 학교 혁신에서 지역교육공동체 혁신으로, 양평 지역교육협의회 소위원회 개최
  • 이성선 기자
  • 승인 2019.06.1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혁신교육협력센터는 2019 양평혁신교육지구 사업 평가 및 사업 평가를 토대로 한 혁신교육지구 사업의 변경 계획을 심의하기 위해 지난 14일 제 1회 ‘혁신교육지구 지역교육협의회 소위원회’를 kobaco 연수원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양평군은 학교와 지역사회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지역교육공동체 구축을 위해 금년 경기도교육청과 업무협약을 맺고 혁신교육지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혁신교육지구 지역교육협의회 소위원회는 혁신교육협력센터 운영 및 혁신교육지구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운영과정에 참여함으로써 각종 사업의 심의, 자문의 역할을 수행한다.

이번 소위원회에는 오흥모 센터장과 박석동 양평교육지원청 교수학습지원과장을 비롯해 전·현직 교직원, 학부모, 지역주민, 군청 및 교육청 직원으로 구성된 지역교육협의회 소위원회 위원 약 65명이 참석했다.

오흥모 센터장은 “지역교육협의회 소위원회는 교직원, 학부모, 지역주민, 공무원과 교육청 직원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를 모아 지역 특색에 맞는 행복한 양평 혁신교육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