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미도서관, ‘소신 있게 엄마표 꿀육아’ 한송희 작가 특강
상태바
원미도서관, ‘소신 있게 엄마표 꿀육아’ 한송희 작가 특강
  • 정명달 기자
  • 승인 2019.04.2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시 원미도서관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소신 있게 엄마표 꿀육아’의 저자 한송희 작가를 초청해 부모교육 특강을 개최한다.

한송희 작가는 두 아이의 엄마로서 2천권이 넘는 육아서를 읽으며 많은 책이 이론과 방법론에 치우쳐 있다는 사실에 아쉬움을 느끼고 저서 ‘소신 있게 엄마표 꿀육아’에 있는 그대로의 생생한 육아 현장을 담아냈다. ‘평범한서뉴맘’이라는 닉네임으로 네이버블로그 ‘평범한서뉴맘의 똑똑한 교육;육아’를 10년 넘게 운영해오고 있으며, 다음 브런치 ‘평범한서뉴맘’에 각종 육아 노하우와 기술을 연재하고 있다.

‘현실육아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전육아코칭’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강의에서는 저자가 개발한 ‘사권신공 스킬’, 떼쓰는 아이 다루기, 훈육, 아이 마음 읽는 법, 칭찬하는 법, 울음 분석, 아이의 화 다루기 등 각종 육아 노하우와 실제 사례를 통해 일상육아에 바로 적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참가자의 육아 상황을 분석할 수 있는 간단한 퀴즈도 진행하며, 질의응답을 통해 더 자세한 육아 팁을 전수한다.

강의는 5월 23일 책마루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된다. 참여 신청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문화행사-문화교실 코너에서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원미도서관 독서진흥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