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4동, 코로나19 STOP 봄꽃으로 희망을 심다.
상태바
광명4동, 코로나19 STOP 봄꽃으로 희망을 심다.
  • 김준철 기자
  • 승인 2020.03.1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명4동, 코로나19 STOP! 봄꽃으로 희망을 심다.
[서프라이즈뉴스] 광명시 광명4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1일 관내 무지개어린이공원에서 유관단체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새봄맞이 꽃 심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꽃심기 행사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시민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유관단체원들은 지난 6일부터 무지개어린이공원 화단을 정비하고 흙을 일구는 등 꽃 심기를 준비해왔다.

이날 꽃 심기에 참여한 봉사자들은 광명시 공원녹지과로부터 지원받은 팬지, 비올라 등 봄꽃 1,000여 본을 화단에 정성들여 심었다.

오선배 광명4동 단체협의회장은 꽃밭 가꾸기에 함께한 단체원들을 격려하며 “이번 꽃밭 가꾸기에 동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코로나19가 확산되지 않도록 단체원 모두가 방역에 힘써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권 광명4동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인데 오늘 이렇게 봄꽃심기로 주민들에게 봄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오늘 심은 봄꽃이 주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로 전달되기를 바란다 아울러 지난 주중과 주말에도 지속적으로 관내 방역에 앞장서 주신 방재단을 비롯한 광명4동 10개 단체 단체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코로나19 상황이 종료될 때까지 힘을 모아 나가자”며 감사와 당부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