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신북면, 포천라이온스클럽 연계 사례관리가구 주거환경 개선사업 실시
상태바
포천시 신북면, 포천라이온스클럽 연계 사례관리가구 주거환경 개선사업 실시
  • 김준철 기자
  • 승인 2019.10.1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북면행정복지센터는 찾아가는 복지서비스의 일환으로, 포천라이온스클럽과 연계해 지난 17일 주거환경이 열악한 사례관리가구 주거환경개선을 실시했다.

포천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지난 8일 신북면에서 사례관리가구로 추천받은 다자녀 가구를 미리 방문해 주거생활에 불편한 점과 실제 지원이 필요한 부분을 꼼꼼히 확인하고, 17일 오래된 문을 교체하고 오염된 벽지와 장판을 교체하는 등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진행했다.

포천라이온스클럽 이현종 회장은 "집수리 봉사를 통해 신북면에 거주하고 있는 사례관리가구 대상자들에게 편안하고 청결한 환경을 제공하게 되어 기분이 좋다. 포천라이온스클럽의 작은 보탬이 대상자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함형규 신북면장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포천라이온스클럽의 회원들의 나눔과 봉사에 깊이 감사드린다. 주민과 더불어 사는 지역공동체 형성을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1999년 창립해 현재 40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포천라이온스클럽은 매년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이고 꾸준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