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경주향우회, 3회에 걸쳐 3천만원 상당 마스크 및 소독제 후원
상태바
재경경주향우회, 3회에 걸쳐 3천만원 상당 마스크 및 소독제 후원
  • 김주연 기자
  • 승인 2020.03.1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재경경주향우회, 3회에 걸쳐 3천만원 상당 마스크 및 소독제 후원
[서프라이즈뉴스] 재경경주향우회는 11일 마스크 공급 불안이 우려되는 상황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향 경주에 3회차 1500만원 상당의 마스크를 후원했다.

재경경주향우회는 지난 2월 27일 1차 1,000만원 상당의 마스크 지원에 이어 2차 손 소독제 100만원 상당을 경주시에 후원했다.

백승관 재경경주향우회장은 “코로나19로 고통을 받고 있는 가운데 보건취약계층과 감염증 확산·예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출향인들의 도움을 받아 추가 후원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감염증 확산의 공포에서도 흔들림 없이 방역 활동에 큰 힘이 되어주고 있는 경주시 공무원 및 유관기관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출향 기업인 및 향우회원들의 십시일반 고향을 향한 릴레이 사랑은 계속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재경경주향우회는 지난 40년 전 부터 고향의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장학 사업을 비롯해 향우회원 상호간 관계 유지, 친목과 애향심 고취를 위해 매년 신년교례회를 비롯해 골프대회 및 가족한마음걷기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휴가철 관광객 경주방문 홍보, 경주 특산물 홍보를 위한 경주 천년나들이 지원을 통한 농축산브랜드 홍보, 향우인 취업알선 등 고향사랑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