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오는 18일 선우예권 피아노 리사이틀 공연
상태바
구리시, 오는 18일 선우예권 피아노 리사이틀 공연
  • 김준철 기자
  • 승인 2019.08.1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가 주목하는 피아니스트. 아름다운 선율이 흐르는 감동의 무대 기대

구리시는 오는 18일 오후 5시 구리아트홀 코스모스대극장에서 ‘선우예권 피아노 리사이틀’ 공연을 진행한다.

선우예권은 2017년 북미 최고 권위의 반 클라이번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세계적으로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콩쿠르 킹’이라는 별칭답게 무려 8회에 달하는 국제 콩쿠르 1위를 수상하며 한국인 피아니스트 최다 국제 콩쿠르 우승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한국의 자랑스런 피아니스트다.

젊은 거장으로 불리는 그는 최근 국내 10개 도시의 주요 공연장에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리사이틀을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그리고 그 인기를 입증하듯 구리아트홀에서 선보이는 이번 공연도 현재 매진을 앞두고 있다.

이번 ‘선우예권 피아노 리사이틀’에서는 그가 특히 존경하는 음악가인 로베르트 슈만과 루트비히 판 베토벤의 작품을 연주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관객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켓 가격은 R석 40,000원, S석 30,000원이며, 구리아트홀 유료회원에 가입하면 최대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리아트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