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덕양노인종합복지관 ‘행복한 Ever Green’ 어르신, 강원도 산불피해 성금 전달
상태바
고양시덕양노인종합복지관 ‘행복한 Ever Green’ 어르신, 강원도 산불피해 성금 전달
  • 정명달 기자
  • 승인 2019.04.22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가 위탁운영하고 있는 덕양노인종합복지관의 ‘행복한 Ever Green’ 참여자 노인들은 지난 10일부터 12일, 총 3일간 복지관 맛샘터에서 강원 산불피해 모금 캠페인을 진행해 총 1,145,600원의 성금을 모금했다.

‘행복한 Ever Green’은 라디오라는 매개체를 통해 관내 라디오 방송 및 공익 캠페인 활동으로 노인의 목소리를 직접 대변하고, 우리사회의 선배로서 긍정적이고 건강한 노년상을 확산하고자 복지관 어르신들로 구성된 모임이다.

이번 성금은 갑작스러운 산불로 피해를 입은 강원도 주민들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 도움을 전하고자 고양시덕양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기금으로 마련됐다. 모인 후원금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모금 캠페인을 진행한 ‘행복한 Ever Green’의 박동주 회장은 “공동체 안에서 뜻을 모아 함께 나누고 도울 수 있어서 행복하다”며 “하루 빨리 복구가 이뤄져 피해지역 주민들이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