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고양원마운트에서 새해 소원 빌고 황금 돼지 뽑자!
상태바
설날, 고양원마운트에서 새해 소원 빌고 황금 돼지 뽑자!
  • 정명달 기자
  • 승인 2019.01.28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마파크∙쇼핑몰서 민속놀이 등 ‘2019 설맞이 행사’

고양 원마운트에서 설 명절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서프라이즈뉴스 정명달 기자
고양 원마운트에서 설 명절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서프라이즈뉴스 정명달 기자
복합문화공간 고양원마운트가 기해년 설날을 맞아 2월 1일부터 6일까지 온가족이 함께하는 설 명절 이벤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테마파크에서는 오전 10시부터 한복을 차려 입은 캐스트들이 환영인사를 위해 매표소에 나와 그리팅을 시작한다. 티켓 예매를 기다리는 동안 캐스트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이 진행되고, 준비된 한복을 입어볼 수 있는 한복 체험 행사도 이뤄진다.

스노우파크와 워터파크에서는 가족이 한 팀이 돼 민속놀이에 참여할 수 있다. ▲윷놀이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딱지치기 등 설날 전통놀이를 체험해볼 수 있다. 주어지는 미션을 성공하면 원마운트 쇼핑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식사 상품권 등 행운이 따른다.

테마파크 광장에서는 명절 연휴인 4일부터 6일까지 설맞이 행사가 열린다.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떡 먹이기 ▲굴렁쇠 굴리기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놀이체험존이 열린다. 새해를 맞아 소원을 적은 엽서를 가족이 함께 꾸며보거나 소원의 나무에 소원카드를 거는 공간도 쇼핑몰 내에 마련된다.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황금의 행운을 기대해볼 수 있는 뽑기 이벤트도 기대해볼만 하다. ‘2019’가 적힌 황금색 공을 에어볼 추첨기에서 잡아내면 골드바 1돈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가 테마파크 검표소에서 열린다.

쇼핑몰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당일 1만원 이상)은 테마파크 광장에서 보너스 복주머니 뽑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인형 뽑기 기계에 들어있는 복주머니를 랜덤으로 골라 선물을 받아갈 수 있다. 1등 상품인 황금 돼지 골드바 외 다양한 깜짝 선물들이 담겼다.

이번 설 명절 동안 원마운트 테마파크와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설맞이 행사 프로그램의 보다 자세한 내용과 시간표는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