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희 부위원장, 2019 서울정원박람회 개막식 참석
상태바
유정희 부위원장, 2019 서울정원박람회 개막식 참석
  • 김경남 기자
  • 승인 2019.10.07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원을 만드는 것만큼 제대로 가꾸는 일 역시 중요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유정희 부위원장은 지난 3일 목요일 오후 만리동 광장에서 열린 2019 서울정원회 개막식에 참석했다.

3일부터 9일까지 서울 만리동과 백범광장, 남산공원, 해방촌 일대에서 열리는 2019 서울정원박람회는 ‘정원, 도시 재생의 씨아이 되다’를 주제로 32개 동네 정원 전시와 함께 다양한 시민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울시와 서울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환경조경나눔연구원, 환경과조경이 주관한 2019 서울정원박람회 개막식에는 유정희 부위원장을 비롯하여 김인호 서울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 위원장, 최윤종 서울시 푸른도시국장, 대학생 서포터즈단 등 일반 시민 200여명이 참석해 2019 서울정원박람회 개최를 축하했다.

?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를 대표하여 축사에 나선 유정희 부위원장은 “올해로 5번째를 맞는 서울정원박람회가 해를 거듭할수록 주민 친화적으로 변모했고 우리 동네 골목 안에서 진화했다” 며 “매년 서울정원박람회에 깊은 관심을 보내주신 많은 시민분들과 고생하시는 관계 공무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 또한 유정희 부위원장은 “현명한 사람은 정원으로 간다는 말처럼 정원은 자연 속에서 자연과 더불어 창조를 하는 일”이라며 “정원을 만드는 것만큼 제대로 가꾸는 일 역시 중요하기에 앞으로도 시민여러분의 깊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평소 마을정원가꾸기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유정희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부위원장은 서울시의 성공적인 정원 만들기 사업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