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 LH 양주사업본부와 함께 ‘정다운 한가위 나눔데이’ 개최
상태바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 LH 양주사업본부와 함께 ‘정다운 한가위 나눔데이’ 개최
  • 김준철 기자
  • 승인 2019.09.11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0일, 추석을 맞아 LH창립 10주년 기념 양주사업본부와 함께하는 ‘정다운 한가위 나눔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LH 양주사업본부 임직원뿐만 아니라 정성호 국회의원, 이희창 시의회의장, 시민, 소나무라이온스클럽, 대한적십자사 양주 회천4동 회원 등이 400여명이 함께했다.

행사는 후원금 전달을 비롯해 송편 빚기, 민속놀이 한마당, 무료 음식 나눔, 이미용 서비스 등 다채로운 행사로 구성, 지역 사회의 따뜻한 정을 나누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LH 양주사업본부는 LH 창립 10주년 한마음 걷기대회에서 받은 상금을 전액 후원하고, 임직원 10여명이 지역 주민들과 함께 송편을 빚고 나누는 등 기업의 사회공헌 나눔을 몸소 실천했다.

또한 중소기업사랑 나눔재단, 한북중소기업 CEO포럼에서 100만원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후원하고 소나무 라이온스클럽은 무료 음식 나눔 배식 봉사를, 대한적십자사 양주 회천 4동 봉사회 회원들은 지역 어르신 50명에게 이미용 서비스를 진행했다.

박춘배 관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주민, 봉사단체, 기업 등 많은 분들이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함께 해주셨다”며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지역 나눔 문화가 자연스럽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