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화성시장이 3,1운동을 기억하는 방법
상태바
서철모 화성시장이 3,1운동을 기억하는 방법
  • 이성선 기자
  • 승인 2019.08.13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심포니오케스트라, ‘멈춰진 시간, 끝나지 않은 역사, 당신들을 기억합니다.’

화성심포니오케스트라 안내 포스터/서프라이즈뉴스 이성선 기자
화성심포니오케스트라 안내 포스터/서프라이즈뉴스 이성선 기자
화성시는 7세 이상 전석무료 관람으로 나라와 주권을 되찾은 광복절을 맞아 시민과 함께 화성 3.1운동을 기억하는 시간을 준비했다.

이번 사업은 ‘화성 3.1운동 100주년 기념 시민참여공모사업’으로 “화성심포니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멈춰진 시간, 끝나지 않은 역사, 당신들을 기억합니다”란 주제로 열린다.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에서15일 17:00부터 열리며, 윤왕로의 지휘로화성심포니오케스트라, 화성시청소년교향악단, 동탄여성합창단이 협연하며 바이올린 이활, 소프라노 임청화가 출연한다.

요한스트라우스 박쥐 서곡, 모차르트 바이올린 협주곡 5번, 아름다운 나라, 멘델스존 교향곡 4번 등 주옥같은 곡들이 준비됐다.

티켓예매는 화성시음악협회(www.hsmusic.or.kr) 또는 전화예매 후 공연 당일 데스크에서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예약자 이름으로 수령하며, 공연문의는 031-305-5639번으로 하면 된다.



백영미 문화유산과장“제74주년 광복절을 맞아 모든 시민이 화성 3.1운동과 우리 역사를 돌아볼 수 있도록 마련한 ‘시민 참여 공연’”이라며, “특별한 공연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