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준-배성태-이무기...부천만화축제 만화가 황금 라인업 공개
상태바
박태준-배성태-이무기...부천만화축제 만화가 황금 라인업 공개
  • 이성선 기자
  • 승인 2019.08.13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곳’ 최규석, ‘곱게자란자식’ 이무기, ‘프리드로우’ 전선욱, ‘재수의 연습장’ 재수, ‘코믹메이플스토리’ 서정은, ‘너의 모든 순간을 사랑해’ 배성태 등 유명 만화·웹툰작가 사인회

만화축제를 기다리는 또 하나의 이유, 만화가와의 직접 만남을 기대하는 팬들을 위한 참여 만화가 라인업이 공개됐다.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국내 최대 만화전문축제인 제22회 부천국제만화축제가 유명 만화가 사인회와 토크쇼를 진행한다.

먼저, 15일에는 2018 부천만화대상 어린이만화상 수상작 ‘나는 토토입니다’의 심흥아 작가와 2018 부천만화대상 대상작 ‘송곳’의 최규석 작가, 5,000만 부 판매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초통령 ‘코믹메이플스토리’의 서정은 작가, 그리고 2019년도 부천만화대상 대상에 선정된 ‘곱게 자란 자식’의 이무기 작가의 사인회가 열린다.

16일에는 축제 현장에서 공포만화체험전을 통해 직접 체험까지 가능한 ‘으스스 만화로 만나는 우리 귀신 이야기’의 마고딕 작가, ‘화장 지워주는 남자’의 이연 작가의 사인회가 진행되며 17일에는 인기 일상 웹툰 ‘바나나툰’의 와나나 작가, SNS 32만 팔로워를 가진 ‘너의 모든 순간을 사랑해’의 배성태 작가, 대세 인스타툰 ‘재수의 연습장’의 재수 작가 사인회가 진행된다.

축제 마지막 날인 18일에는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리얼리티 웹툰 ‘유부녀의 탄생’의 김환타 작가, ‘이번 생은 망하지 않았음’의 귀찮 작가, SNS 유명 만화가이자 수필자 ‘아만자’의 김보통 작가, 화제의 띵작 웹툰 ‘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의 사인회가 열린다.

사인회는 각각 한국만화박물관 1, 2층에서 작가별 한 시간 전 현장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단, 이연 작가의 경우 단행본 구매자 50명에 한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