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제3회 채소·과일과 함께하는 우리가족 그리기 전시회’개최
상태바
부평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제3회 채소·과일과 함께하는 우리가족 그리기 전시회’개최
  • 김경남 기자
  • 승인 2019.08.13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평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12일부터 9월 6일까지 총 4주간 부평구청 지하 1층 굴포갤러리에서 ‘제3회 채소·과일과 함께하는 우리가족 그리기 전시회’를 개최한다.

센터에서는 지난 7월 8일부터 10일, 12일 4일간 어린이들의 건강한 식생활 실천을 위해 뮤지컬 ‘건강한 피터팬의 튼튼 모험’ 공연을 진행했다. 이후 어린이들이 채소·과일과 친밀감을 갖게 하고자 ‘채소·과일과 함께하는 우리가족 그리기’를 주제로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 바 있다.

공모전에는 관내 어린이집과 유치원 42개소 640여 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했으며 주제의식, 표현력, 독창성 등의 심사기준에 따라 총 23점을 선발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콩콩콩 행복한 윤서가족’ 외 수상작 22점을 관람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공모전을 통해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채소·과일을 먹어본 경험을 그림으로 표현해보면서 채소·과일과 더 친해지는 계기를 만들어주고자 했다.”라며 “전시된 그림을 보며 어린이들의 즐거운 기억을 함께 느껴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