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장선 평택시장, "새로운 사고와 새로운 방식으로 새로운 평택 건설하자"
상태바
정장선 평택시장, "새로운 사고와 새로운 방식으로 새로운 평택 건설하자"
  • 이성선 기자
  • 승인 2019.07.11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선7기 취임 1주년 기자간담회통해 비전 평택 제시...1년간 뿌린 씨앗 앞으로 꼿 피울 것
민선7기 취임1주년 언론간담회에서 인사말 하는 정장선 평택시장/서프라이즈뉴스 이성선 기자
민선7기 취임1주년 언론간담회에서 인사말 하는 정장선 평택시장/서프라이즈뉴스 이성선 기자


평택시는 민선7기 1주년을 맞아 11일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70여명의 언론인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간담회를 열고 민선7기 1년간의 성과 및 2년차 중점 추진방향을 설명했다.


평택시는 1년간의 성과로 시민 삶의 질 향상, 소통하는 열린 도시, 품격있는 도시, 시민 모두 편리하고 잘사는 도시를 위한 초석을 마련했고, 특히 시민 중심의 정책기반을 구축했다고 강조했다.

구체적인 주요성과로는 국무총리 등 중앙부처 정책건의 통해 국·도비 4,505억원 확보 시민과 함께하는 100만그루 나무심기 추진 평택호관광단지 조성계획 최종 승인 민관 협치체계 구축 운영 동부고속화도로 사업 본격 추진 평택 브레인시티 착공 불법 광고물 정비 및 수거보상제 실시 국제안전도시 공인 선포 교육혁신지구 업무협약 체결 평택형 문화·관광 기반 조성 주한 미군과 소통 강화 등을 꼽았다.

이어 평택시는 민선7기 2년차에도 시민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환경, 교통, 소통, 문화관광, 도로, 도시계획, 도시재생 분야를 혁신해 행정의 연속성을 확보하고, 미래 100년 평택의 기틀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장선 시장은 “평택에는 과거에도 그랬듯 앞으로도 큰 변화가 있을 것”이라며 “새로운 사고와 새로운 방식을 통해 새로운 미래도시를 만들기 위해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정 시장은 “지난 1년간 뿌린 씨앗이 활짝 꽃 피우도록 시민과 함께 열심히 뛰겠다”며 언론인들과 시민들의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