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임창열 의원, 구리시 공영주차장 조성과 생활체육시설 개선 위한 경기도 예산 20억원 확보
상태바
경기도의회 임창열 의원, 구리시 공영주차장 조성과 생활체육시설 개선 위한 경기도 예산 20억원 확보
  • 정명달 기자
  • 승인 2019.07.08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조정교부금 약 20억3천만원으로 불법주차 문제 해결과 주민 편의시설 개선 기대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임창열 의원이 구리시 인창중앙공원 공영주차장 조성과 공공생활체육시설 개선을 위한 특별조정교부금 약 20억3천만원을 확보했다.

공영주차장을 조성하게 된 인창중앙공원 인근 지역은 다세대와 단독 주택, 상가 밀집지역으로 주차공간 확보가 어려워 많은 주민들이 불편을 호소해왔다.

이번 특별조정교부금 10억원 확보를 통해 인창중앙공원 지하에 주차공간을 조성하게 되면 주변 지역의 불법 주·정차 문제 해결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구리 공공생활체육시설 개선 사업으로 확보한 특별조정교부금 10억3천만원은 자원회수시설에서 발생한 열과 에너지를 이용한 수영장의 보수공사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해당 수영장은 20여년 가까이 되어 안전사고의 위험이 있어 시급한 보수공사를 필요로 하고 있다.

임창열 의원은 이번 특별조정교부금 확보에 대해 “구리시의 예산만으로는 추진이 어려웠던 공영주차장과 공공체육시설 개선 사업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구리시의 생활 여건을 개선하기 위한 예산 확보에 앞장서는 도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