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기 정책위원회 연구발표회 및 전체회의 성황리 개최
상태바
제15기 정책위원회 연구발표회 및 전체회의 성황리 개최
  • 김경남 기자
  • 승인 2019.06.11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특별시의회의 정책의회 구현을 위해 앞장서 노력하고 있는 제15기 정책위원회에서는 지난 10일 오후 5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연구발표회와 전체회의를 개최했다.

제15기 정책위원회는 서울시의원 22명과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8명의 외부위원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시민의 행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연구·발표해 실제 정책에 반영될 수 있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연구발표회에서 임여진 위원은 ‘아동·청소년을 위한 법교육의 필요성’을, 정명숙 위원은‘패션산업이 환경에 미치는 악영향과 섬유폐기물 감소를 위한 정책제안’을, 김소양 위원은 ‘서울시 저출산·고령화대책 진단과 과제’을, 한인섭 위원은 ‘교육, 환경, 환경교육’을 각각 발표하였으며, 서울시 관계공무원들이 참석해 향후 시 정책 반영 계획에 대해 의견을 개진하는 등 활발한 질의응답 및 토론시간을 가졌다.

김희걸 정책위원회 위원장은 성실히 연구발표를 준비해 주신 모든 위원들께 감사를 표하고, “제15기 정책위원회 임기가 1달여 밖에 남지 않았으니 계속 연구중인 과제는 마지막까지 정진해 주시고, 이미 연구발표한 과제에 대한 심화연구 및 정책연계 등에도 힘써 주시기 바란다”며. “남은 기간동안도 정책위원회 위원님들께서 활발한 정책연구를 하시는 데 도움이 되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