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제4회 가족과 함께 도란도란 둘레길 걷기 실시
상태바
계양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제4회 가족과 함께 도란도란 둘레길 걷기 실시
  • 김경남 기자
  • 승인 2019.06.11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계양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가정의 달 행사로 지난 8일 계양산 야외공연장에서 300여 명의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가족과 함께 도란도란 둘레길 걷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친화적인 지역사회 문화 조성을 위해 다양한 체험부스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또한, 가족 간 소통과 어울림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레크리에이션과 둘레길 가족 미션 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해 가족들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는 자리가 되었으며, 다문화가족, 한부모가족, 일반가족 등 다양한 가족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화합의 장이 됐다..

아울러, 계양구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출산·다자녀 지원정책 홍보와 가정 내에서의 작은 실천으로 양성평등을 실천하도록 캠페인도 함께 진행했다.

한 참가자는 ‘가족을 위한 다양한 체험부스와 둘레길 걷기를 통해 가족이 화합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계양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 권도국은 ‘앞으로도 가족들이 모여서 함께할 수 있는 활동의 장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다양한 가족 유형 모두가 건강한 사회구성원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