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청소년재단 만안청소년문화의집, 5월 축제 ‘온 가족이 즐기는 패밀리랜드’ 성료
상태바
안양시청소년재단 만안청소년문화의집, 5월 축제 ‘온 가족이 즐기는 패밀리랜드’ 성료
  • 정명달 기자
  • 승인 2019.05.15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시청소년재단 만안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11일, 5월 축제 ‘온 가족이 즐기는 패밀리랜드’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축제는 만안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징검다리’를 중심으로 청소년소속동아리연합회 ‘가람’, 예비청소년지도사활동 ‘예지력’,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늘예솔’등 만안청소년문화의집의 자치조직 청소년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기획·운영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패밀리랜드’는 당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3시간 운영되었으며, 시각·청각·후각·미각·촉각·직감 등 여섯 가지 감각의 다양한 체험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축제였다.

패밀리랜드는 매년 청소년들이 선정한 주제로 축제가 진행되며, 청소년 및 지역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징검다리’ 이채원 위원장은 “우리가 직접 기획하고 운영한 축제에 많은 가족들과 청소년들이 참가해 축제를 만끽하는 모습을 보며 뿌듯했고, 앞으로도 만안청소년문화의집과 청소년운영위원회‘징검다리’활동에도 큰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