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롯데백화점 구리점과 드림스타트 사업 업무 협약 체결
상태바
구리시, 롯데백화점 구리점과 드림스타트 사업 업무 협약 체결
  • 정명달 기자
  • 승인 2019.05.1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과 아동복지 서비스 확충 기대

구리시 드림스타트는 지난 10일 구리시청에서 롯데백화점 구리점과 드림스타트 사업 업무 협약을 재체결했다.

안승남 시장과 롯데백화점 조시훈 구리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협약식은 지난 2013년 3월 28일에 위·드림스타트-롯데백화점 구리점 협약 내용의 지원 대상자를 수정·확대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이를 통해 향후 구리시 드림스타트 사업이 더욱 활성화되어 취약 계층 아동들에게 안전하고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폭넓게 제공함으로써 지역 사회 내 따뜻한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로 했다.

조시훈 롯데백화점 구리점장은 “구리시 아동복지사업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 더 많은 관심을 갖고, 드림스타트 사업에 유기적인 지원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이에 안승남 시장은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드림스타트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구리시 아동 복지 발전을 도모할 것이며, 더 나아가 민간 복지 자원을 더 활성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는 롯데백화점 구리점과 이번 드림스타트 업무 재협약을 진행함에 따라 지역사회 내 후원 문화 분위기 조성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아동복지사업 활성화 등 구리시 내 민간 복지 자원 발굴도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