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도시공사 김종석 사장, 유비무환 (有備無患)강조
상태바
광명도시공사 김종석 사장, 유비무환 (有備無患)강조
  • 정명달 기자
  • 승인 2019.03.26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수기 대비 자체 안전점검 및 정비 완료, 안전하고 쾌적한 공간 시민께 제공

성수기 대비 도덕산캠핑장 시설물 안전점검 하는 광명도시공사/서프라이즈뉴스 정명달 기자
성수기 대비 도덕산캠핑장 시설물 안전점검 하는 광명도시공사/서프라이즈뉴스 정명달 기자
광명도시공사(사장 김종석)가 도덕산캠핑장 시설물 자체 안전점검 및 취약부분 정비를 완료하고 고객 맞이에 돌입했다.

공사는 지난 11일부터 일주일 여 기간 동안 겨우내 손상된 도덕산캠핑장과 주변 환경에 대한 정비활동을 벌였다.

성수기 대비 안전하고 쾌적한 공간 만들기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점검에서는 ▲캠핑장 내 방범 및 시설물관리용 CCTV 점검 ▲경사면과 경계펜스 안정성 점검 ▲기타 시설물 안전성 여부 점검 등으로, 발견된 위험요인에 대해서 우선 응급보수 및 보강 등 안전조치를 완료했다.

2014년 7월에 개장한 도덕산캠핑장은 42면의 (데크)야영장과 관리사무소, 매점, 샤워실, 취수대, 연못, 잔디광장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광명시 및 서울 주변 도·시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도심 속 대표 캠핑장이다.

한편 김종석 사장은 “빈틈없는 자체 현장점검을 통해 위험요소를 사전에 제거하고, 성수기 대비 고객맞이 준비를 마쳤다”며 “도덕산캠핑장을 찾아주시는 광명시민과 캠핑객에게 최상의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유지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