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킨텍스, 2019 플레이엑스포 x 네코제 콜라보, 유저중심의 게임축제로 진화
상태바
고양 킨텍스, 2019 플레이엑스포 x 네코제 콜라보, 유저중심의 게임축제로 진화
  • 정명달 기자
  • 승인 2019.03.13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도 공동참여, 넥슨과 블리자드 게임팬들의 2차 창작물 전시 10만여명의 역대 최다 게이머 방문 예정

고양 제2킨텍스 /서프라이즈뉴스 정명달 기자
킨텍스에서 5월9일~12일 개최 예정인 상반기 최대 규모 융복합 게임쇼, '2019 플레이엑스포(PlayX4)‘가 넥슨 콘텐츠 페스티벌 ’네코제‘와의 콜라보를 통해 국내에서 가장 유저 친화적인 축제로 거듭난다.

5.11~5.12 양일간 개최되는 이번 ‘네코제’는 블리자드와 협업하여 ‘네코제x블리자드’라는 제목로 열리게 된다. 본 행사에서 넥슨과 블리자드의 게임팬들이 오버워치, 메이플스토리 등 양사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활용하여 만든 2차 창작물을 교류할 예정이다.

킨텍스 윤효춘 마케팅부사장은 “플레이엑스포는 유저 중심의 축제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늘려나가고 있다”고 하면서 “이번 네코제x블리자드 행사와의 협업을 통해 더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하는 ‘2019 플레이엑스포(PlayX4)’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 킨텍스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융복합게임 전시회로 작년 8만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였으며, 올해 ‘네코제x블리자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10만명의 게이머가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네코제x블리자드’는 무료로 참관이 가능하며, 플레이엑스포 사전 참관신청은 3월 중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받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