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제2기 송파구 여성교실 수강생 모집
상태바
2019년 제2기 송파구 여성교실 수강생 모집
  • 정명달 기자
  • 승인 2019.03.06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는 오는 11일부터 16일까지 '2019년 제2기 송파구 여성교실'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송파구는 여성 능력 개발과 취미 활동을 위해 문정마을복지관, 솔바람한마음센터, 올림픽선수촌 아파트 A상가 등 세 곳에서 여성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2019년 제2기 여성교실에서는 3개월 동안 40여개 강좌가 운영된다.

문정여성교실에서는 요리, 제과제빵을 배우고 생활한복 만들기, 프랑스자수, 손뜨개 등 생활 속 취미 활동을 위한 강좌가 열린다.

솔바람여성교실에서는 기초영어와 중급영어 강좌와 함께 한글서예초중급, 한문서예초중급, 이·미용사자격 등의 자기 계발 강좌를 들을 수 있다.

오륜여성교실에서는 에어로빅과 요가, 라인댄스 등의 운동 강좌가 열린다.

송파구 여성교실은 송파구 거주 만18세 이상 여성이면 누구나 들을 수 있다. 수강을 원하는 구민은 직접 송파구청 여성보육과를 방문하거나 송파구 평생학습원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선착순 마감이다.

수강료는 기술·취미교실은 과목당 3만원이다. 교재 및 재료비는 별도다. 건강교실은 과목당 8~9만원이다. 운동복은 별도로 준비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송파구 평생학습원 홈페이지나 송파구 여성보육과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여성교실은 가까운 곳에서 다양한 강좌를 듣고 배울 수 있게 하고 자격증 취득도 돕고 있다"며 "더 많은 구민들이 자기 개발과 사회 진출에 성공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운영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