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2차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제42차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 정기총회 개최
  • 정명달 기자
  • 승인 2019.02.27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는 지난 25일 양평군민회관에서 대의원 370명과정동균 양평군수를 비롯 송요찬 군 의회 부의장, 전진선 군의원, 이혜원 군의원, 황선호 군의원과 관계공무원 등 총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2차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는 정동균 양평군수의 인사말, 양평군노인회 발전을 위해 헌신봉사해 주신분에 대한 표창장 수여와 2018년 사업실적 보고 및 2019년 사업계획 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김용녕 지회장은“지난 해 여기계신 여러분들이 일치단결되어 우리의 맡은바 소임을 다한 바 우리 지회가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 금년에도 노인회지회의 발전과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며,“노인들의 권익신장 및 복지증진 등을 위해 군도 함께 관심을 가져 주시기를 바란다”고 인사에 갈음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인사말에서“지난 한해 열과 성을 다해준 김용녕 지회장님을 비롯한 13개 분회장님, 그리고 359개 경로당 회장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어르신들의 오랜 사회 경험으로 습득한 다양한 능력과 풍부한 경륜은 우리사회의 큰 자산이다. 이러한 자산을 통해 다양한 일자리가 우리 지역 내에 전파될 수 있도록 군에서도 어르신들의 권익증진 향상과 복지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