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정치

사회

경제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

서울시의회

강남구

송파구

서초구

노원구

중랑구

용산구

종로구

서대문구

은평구

경기도청

경기도청

경기도의회

수원시

성남시

용인시

화성시

안양시

안산시

평택시

오산시

부천시

김포시

과천시

이천시

여주시

광주시

양평군

광명시

시흥시

군포시

의왕시

하남시

안성시

고양시

파주시

의정부시

남양주시

구리시

양주시

동두천시

포천시

연천군

가평군

인천광역시

인천광역시

인천시의회

서구

미추홀구

부평구

계양구

교육

경기도교육청

서울시교육청

인천광역시교육청

문화/스포츠

공연

스포츠

문화

화제/피플

칭찬합니다

사람들

부고

오피니언

카드뉴스

기자수첩

기고

기획특집

기획특집

서프라이즈TV

서프라이즈TV

카드뉴스

카드뉴스

카드뉴스

확대 l 축소

스크린의 감동이 눈앞에...깊어가는 가을 사랑이야기로 진정한 삶의 의미를 찾는다

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에서 연말 뮤지컬 <국화꽃 향기>, <하모니> 공연

수원문화재단에서 공연될 국화꽃 향기의 한 장면/서프라이즈뉴스 이성선 기자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래헌)은 연말을 맞아 11월과 12월에 가족, 연인이 함께 볼만한 뮤지컬 2편을 수원SK아트리움 무대에 올린다.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사랑 이야기! 뮤지컬 <국화꽃 향기>는  2000년 출판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순위 상위권에 오른 김하인 작가의 서정 소설 ‘국화꽃 향기’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암에 걸린 한 여자 ‘미주’와 그녀를 사랑하는 남자 ‘승우’의 지고지순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2003년 영화로도 제작되어 故장진영, 박해일이 출연하여 흥행한 <국화꽃 향기>는 2011년 연극으로 무대에 올려진 뒤, 2014년에는 뮤지컬 초연 후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사랑의 의미와 생명의 소중함이 퇴색된 우리 시대 두 주인공의 삶과 죽음을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일깨워주는 뮤지컬 <국화꽃 향기>는 오는 15일(금)부터 16일(토)까지 2일간 수원SK아트리움 소공연장에서 관객들을 만나며, 티켓은 전석 3만 원이다.
윤복희가 전하는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 뮤지컬 <하모니>는  2010년 500만 이상 관객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 강대규 감독의 영화 <하모니>가 뮤지컬로 재탄생한 작품으로 2017년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에서 성공리에 초연을 마치고 관객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선사한 뮤지컬 <하모니>가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기구한 사연이 있는 여성 수감자 4명의 감동 있는 이야기로, 세상에 나갈 용기도, 누군가에게 용서를 빌 자신도 없었던 그들이 함께 노래하고 춤추며 그동안 잊고 지냈던 행복을 느끼게 되는 내용이다. 고통밖에 없는 가혹한 현실 속에서 그들은 꿈을 노래할 수 있을까?

뮤지컬 <하모니>는 참여형 뮤지컬로 무대에 시민이 같이 참여한다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보여주고 있다. 지역 시민합창단이 뮤지컬의 한 장면에 직접 출연하여 합창 하모니를 뽐낼 수 있는 무대에서 프로 배우들과 함께 호흡하는 장면이 이 작품의 클라이맥스다. 내달 20일(금)부터 21일(토)까지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공연하며, 티켓은 R석 5만원, S석 3만원, A석 2만원이다.

한편, 두 공연은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사업비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진행한다.

두 작품은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suwonskartrium.or.kr)와 인터파크 티켓(1544-1555, ticket.interpark.com)을 통해 공연 예매가 가능하다. 아트리움 회원 할인(10%),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할인(10%), 학생 할인(30%) 등 다양한 할인이 가능하나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